e-라이브러리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라이브러리는 수준별 독서 활동이 가능한 자기주도형 온라인 영어 도서관 프로그램입니다.
미국 HMH(Houghton Mifflin Harcourt)사의 미국 초등학교 공급용 Readers 중에서 엄선된 약 1,000여권의 e-Book을 제공하여 다독이 가능합니다. 나아가, 양질의 해외 수입도서를 읽고 전 영역을 학습할 수 있는 정독 중심의 러닝캐슬(Learning Castle) 프로그램과 세계적인 출판사인 Penguin Random House사, Scholastic사 등의 도서들 약 1,000여권에 대한 온라인 북퀴즈를 추가 탑재함으로써, 독서 중심의 영어학습을 완성시켜줍니다.
9단계로 세분화된 레벨별로 다양한 원서를 다루고 있어, 파닉스 이후부터 미국 초등학교 고학년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갖춘 학생까지 학습이 가능합니다. 학생들은 레벨 테스트 결과에 따라 본인 수준에 맞는 도서 리스트를 추천 받고, 해당 도서에 대한 온라인 학습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학습한 도서는 독서이력관리 시스템을 통해 관리됩니다. 모든 독후 학습에 대한 문제 유형별 분석이 포함된 성적표가 제공됨으로써 학생들은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하며 이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e-라이브러리에서 영어 독서를 통해 진정한 자기주도학습을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1832년 설립 이후, 유치-성인에 이르기까지 많은 교육용 출판물을 제공하며 미국 교과서 시장의 40%를 장악하고 있는 미국의 대표적인 교육서적 출판기업입니다.
특히 K-12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한 문학, 과학, 수학 등의 교과서 출판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출판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Global Learning Company입니다.
2013년, 영국의 피어슨 산하 펭귄 그룹과 독일 베르텔스만 산하의 랜덤하우스의 합병으로 설립되어 전세계적으로 많은 책들을 출판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출판사입니다.
전세계 최장수 인기 리더스인 『Step Into Reading』 시리즈와 『Puffin Young Readers』 시리즈, 미국 아이들이 가장 많이 읽는 챕터북인 『Magic Tree House』 시리즈, 『Junie B. Jones』 시리즈 등 아동 대상 도서를 다양하게 출간하고 있습니다.
1920년 설립되어 미국 교육용 서적 출판으로 유명한 Scholastic은,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과학적인 원서 읽기를 위한 연구를 계속하는 출판기업입니다.
200여 국가 61개 언어로 번역 출판된 『Harry Potter』 시리즈와 출간 일주일 만에 어린이 책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했던 챕터북 『Captain Underpants』 시리즈, 『Fly Guy』 시리즈 등 전세계 아동들을 열광케 한 도서들을 출간하는 세계 최대의 아동도서 출판사입니다.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지닌 Albert Whitman은 아이들이 읽고 싶은 좋은 책을 만든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 출판사입니다.
재미는 물론 아이들의 공감 능력, 포용력, 그리고 책임감을 키워줄 수 있는 도서들을 출간함으로써 아이들이 자신과 주변 세계를 이해하려는 글로벌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Albert Whitman은 올바른 이야기로 다음 세대에 영감을 주어 모두를 위한 밝은 미래를 만들고자 합니다.